- 공공기관 우선구매 지정업체 -
- SUSTAINABILITY -
Life for Us, Life for Earth.
제이씨메이드에서 제작하는 제품들은
재생 가능한 친환경 원료와
유해물질 제한 지침을 준수한 무독성 원료 사용으로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한발 더 앞장서고 있습니다.
우리를 위해, 지구를 위해.
환경과 안전을 생각합니다.
[ COVER ]
폐PET, 바나나껍질, 폐나일론, 리사이클폴리 등
리사이클 포지션 70% 이상의 원료 원단과
무독성, 친환경 원료를 사용한 원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PRINT]
제이씨메이드의 모든 제품은
SOY INK를 사용하여 인쇄하고 있습니다.
적은 양으로도 우수한 인쇄 작업성과 종이 재활용이 우수하여
일반 인쇄보다 대기 오염을 줄일 수 있습니다.
친환경 소재를 위한 노력
폐플라스틱 섬유 원단
2017년 자료에 의하면 한국은 연간 플라스틱 사용량이 '세계 2위'라고 합니다. 플라스틱에는 PET(폴리에틸렌 테레프탈레이트), PP(폴리프로필렌), PS(폴리에틸렌) 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여러 종류의 폐플라스틱을 섬유로 업사이클링 과정은 깨끗하게 세척한 폐플라스틱을 물리적으로 잘게 부순 후, 화학적인 열분해를 통해 섬유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열가소성'을 가진 플라스틱은 원하는 모양으로 재합성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출처: 한국환경공단 블로그]
유해물질 제한 지침을 준수한
무독성 원단
제품 안전 및 환경 보호를 보장하기 위해 생산 과정에서 Oeko-Tex 표준 100/REACH/ROHS와 같은 국제 표준을 엄격히 준수합니다.
Oeko-Tex standard 100은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고 영향력 있는 섬유 에코 라벨이며 Oeko-Tex standard 100 라벨이 부착된 제품은 전 세계 15개국의 유명한 섬유 검사 기관에서 테스트 및 인증을 받았습니다. .Oeko-Tex 표준 인증을 받은 원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친환경 인쇄의 대표
SOY INK
콩기름 인쇄는 인쇄 기름을 콩기름으로 대체한 것으로 일반 인쇄보다 대기 오염을 줄일 수 있어 각광받고 있는 인쇄기술입니다. 적은 양의 잉크와 물로도 충분한 잉크 농도를 구현함을 물론 인쇄 작업성이 우수하고, 인쇄 품질도 뛰어나며 종이와 잉크 분리 작업도 용이하여 종이 재활용에도 우수합니다.
제이씨메이드는 앞으로도 환경문제와 밀접한 사업에서 다양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는 노력을 계속하겠습니다.